없앴던 야간열차 왜 부활시킬까?
2023. 12. 17. 02:53ㆍ카테고리 없음
파리-베를린 야간열차 부활 눈길
9년전 수지타산 안맞는다는 이유로
폐지했던 야간열차를 다시 재개...
월수금은 파리서 출발하고
화목토는 베를린에서 탈수 있어
등받이 좌석형 4만2708월(29.99유로)
침대형 8만5303원(59.90유로)
고급형 13만5147원(94.90유로)
파리-니스, 파리-루르드 뿐 아니라
파리-빈 등도 이미 재개
프랑스는 비행기,차보다
야간열차가 탄소배출이 적다며
정책적으로 야간열차를 권장
비용보다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유럽국가들의 정채 결정에
감탄할 따름.....
출처 : 헤럴드포스트(http://www.heraldpost.co.kr)
9년전 수지타산 안맞는다는 이유로
폐지했던 야간열차를 다시 재개...
월수금은 파리서 출발하고
화목토는 베를린에서 탈수 있어
등받이 좌석형 4만2708월(29.99유로)
침대형 8만5303원(59.90유로)
고급형 13만5147원(94.90유로)
파리-니스, 파리-루르드 뿐 아니라
파리-빈 등도 이미 재개
프랑스는 비행기,차보다
야간열차가 탄소배출이 적다며
정책적으로 야간열차를 권장
비용보다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유럽국가들의 정채 결정에
감탄할 따름.....
출처 : 헤럴드포스트(http://www.heraldpost.co.kr)
없앴던 야간열차 왜 부활시킬까?
파리-베를린 야간열차 부활 눈길 9년전 수지타산 안맞는다는 이유로폐지했던 야간열차를 다시 재개 월수금은 파리서 출발하고화목토는 베를린에서 탈수 있어등받이 좌석형 4만2708월(29.99유로)침대형 8만5303원(59.90유로)고급형 13만5147원(94.90유로) 파리-니스, 파리-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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