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18. 21:28ㆍ카테고리 없음
햇볕이 강해지는 시기,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그만큼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면적도 늘어난다. 외출 전 얼굴에는 꼼꼼히 선케어 제품을 바르지만 몸까지 바르기에는 발림성도 용량도 고민되기 일쑤다.
이에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지켜줄 에브리데이 선블록 SPF50+P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자외선B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특히 2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도포 영역이 넓은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넓은 면적에도 부드럽고 산뜻하게 펴 발리는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특징이며 팔, 다리 등 야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부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밀착된다.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캠핑, 스포츠 등 야외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네오팜 독자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오이추출물, 보검선인장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배합한 ‘트리플 그린 진정 콤플렉스’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더불어 피부 유해 성분 5종을 배제해 어린아이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온가족용으로도 적합하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입증된 선케어 제품”이라고 자신하며 “얼굴만큼이나 중요한 바디 자외선 케어에 특화된 대용량 선블록으로 건강한 바디 피부를 지켜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